고객센터

건강상식
Natural Heal Korean Traditional Medical Hospital

암을 유발할 수 있는 8가지 음식 습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자연힐한방병원
댓글 0건 조회 357회 작성일 20-11-25 15:34

본문

1. 채식을 잘 하지 않는 습관 
 : 고기만 많이 섭취하고 채식을 하지 않을 때의 가장 큰 문제는 장에 나쁜 세균들이 들끓게 되어 장 문제를 일으킵니다. 그래서 결과적으로 면역을 떨어뜨리게 되고, 면역이 떨어지면 암을 유발할 수 있는 상황이 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2. 과식하는 습관
 : 소식은 암을 예방합니다. 그러나 과식은 암을 유발할 수도 있고, 또 암세포를 기우는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3. 구운 음식을 자주 먹는 습관
 : 가장 문제가 되는 것은 태우면서 나오는 다이옥신, 특히 석쇠에다 고기를 많이 구워 먹는데, 고기에서 나오는 기름이 떨어지면서 숯불에 닿아서 연기가 피어오르는데 이것이 다이옥신이고, 다이옥신은 발암물질입니다. 그래서 구운 음식은 대장암, 식도암 등 많은 암에 나쁜 영향을 끼칩니다.

4. 비타민D의 결핍
 : 비타민D는 암을 억제하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음식 중에 생각보다 비타민D가 많지 않습니다. 보통 버섯, 육류 속에 비타민D가 많을 거라고 생각 하는데 실제 하루 15분 정도 햇빛을 쐬는 것보다 적다고 합니다. 환자들에게 어떤 방법을 써서라도 비타민D의 최대치까지 올리라고 합니다. 최대한 주사도 맞고, 기능식품도 먹고, 음식도 먹기를 권장합니다.

5. 포화지방산이 많은 음식을 자주 섭취하는 습관
 : 주로 고기, 육류 종류에는 대게 포화지방산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식물성에는 불포화지방산, 오메가3, 오메가6가 많이 들어있습니다. 그래서 오메가3를 많이 먹기를 권장하고 육류 속에는 암을 유발할 수 있는 포화지방산이 많이 들어있기 때문에 많이 섭취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6. 탄산음료를 자주 섭취하는 습관
 : 탄산음료 속엔 많은 설탕이 들어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설탕을 많이 먹게 되면 암세포가 성장하는데 도움을 주고 또 장에서 나쁜 세균의 밥이 되어 오히려 면역을 떨어뜨리는 역할도 합니다.

7. 농약
 : 농약은 환경호르몬이라 합니다. 그래서 호르몬하고 관련된 암인 유방암, 난소암 등 이런 암들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야채나 과일을 먹을 때 꼭 깨끗하게 세척한 뒤 섭취해야 합니다,‘

8. 가공 음식을 자주 섭취하는 습관
 : 인스턴트 식품, 패스트 푸드, 캔 종류 등 모두 가공 음식입니다. 가공식품은 천연음식에 비해 첨가물들이 많고 이로 인해 발암물질이 같이 포함된 경우가 많습니다. 칼로리만 높고 유익한 비타민이나 미네랄 등이 부족하여 암 성장을 도와줄 수 있는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